본문 바로가기 메뉴 건너뛰기

Standard Chartered/SC제일은행

주메뉴 영역입니다.

전체메뉴
로그인
프리미엄 고객 서비스
더 풍요로운 내일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
 

고객선정기준

SC제일은행에서는 아래의 기준을 충족하신 고객 분들을 프리미엄 고객으로 선정하고,
프리미엄 고객님들의 보다 편안하고 가치 있는 금융 업무를 위하여 은행 거래 시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더 풍요로운 내일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, SC제일은행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프리미엄 고객 선정 기준

  • 전 월 총 수신 평잔 3천 만원 이상인 고객 또는 전 월 말 기준 총 수신 잔액 3천 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
  • 전 월 모기지 대출 말잔 1억 원 이상인 고객
  • 지난 3개월 간 당행 급여 이체 액이 월 평균 4백 만원 이상인 고객

상기 세 가지 조건 중에 한 가지라도 부합할 경우 프리미엄 고객으로 업그레이드 됨

프리미엄 고객 등급은 개인, 개인사업자만 가능 (법인제외)

총수신:예금, 적금, 펀드, 특정금전신탁 계약, 방카슈랑스 상품의 총 합계

고객 선정 주기

매 월 자동으로 선정됨

프리미엄 고객 유지기간

등급선정 월 포함 12개월

  •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라며, 프리미엄 고객 선정 기준을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컨택센터 1588-15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.

*본 우대서비스는 고객님께 별도의 사전 통지 없이 은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준법감시인 심의필 2024-W1588 (2024.11.01~2025.10.31)

파일 다운로드

레이어창 닫기 ×